본문 바로가기
먹짤

[해운대-마린시티] 냠냠카페 - 이쁜주인과 존맛떡볶이가 있는냠냠

by 막이 2019. 5. 4.

 

 

 

 

해운대 마린시티 쪽 선프라자 상가에 위치한 냠냠까페

넘나 내 스타일일 것 같은 떡볶이 사진보고 반해서 결국 방문한 냠.냠!!

 

떡볶이 떼깔보소..

전 부산의 굵은 떡볶이가 너무 좋아요 ㅠㅠ ..

제일 좋아하는건 폐점 직전의 좀 굳고 진한 떡볶이인데..

진한것이 제 스타일. 맵지도 않고 적당히 매콤했습니당. 

 

친구랑 둘이 모둠튀김과 토스트도 시켰는데 

가게 주인님의 센스에 반해버렸어여

2개씩 나오는건 각각 주시고 ,,, 한개만 나오는건 반반씩 절단해주시는 센스ㅜㅜ

토스트도 반반 나눠서 각자 포장해서 주셨어요 

 

종류별로 당면만두 / 고추튀김 / 고구마튀김 / 고기소가 꽉차있는 만두 / 김말이 튀김 

튀긴 정도도 너무 바삭하고 간장을 찍어먹든 떡볶이 양념을 찍어먹든 다 존맛..

간장종지도 반달모양으로 너무 귀여웠습니다. 

 

 

부드러운 바나나 쥬스 

컵홀더? 저걸 뭐라고 하져??ㅎㅎㅎ

아무튼 저 곰돌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수집하고 싶었지만

정리안할거 아니까 안가져왔습니당 

 

 

 

서비스로 주신 가라아게와 꾸이맨 튀김(바삭이쥐포)~~~ 

스쿠터안타고 갔으면 바로 옆 GS편의점 가서 맥주 사와서 먹고싶었어요 ㅠㅠ.....

맥주 안주... bb 

 

 

 

전체적인 조리대(?) 모습입니당.

깔끔깔끔. 떡볶이 떡을 왼쪽에서 좀 불렸다가 넣으시더라구요 

그래서 더 맛있는듯!!? 

 

 

전체적인 메뉴판.

첫방문이지만 거의 모든 메뉴를 박살내고 왔네요...ㅋㅋㅋ

다음엔 순대랑 주먹밥도 먹어봐야겠어요 
떡볶이는 물론 필수 (중요 중요) 

 

 

사장님 지인분이 그려주셨다는 캐리커쳐 

완전 똑같아요 ㅋㅋㅋㅋㅋ

 

 

냠냠카페 왠지 엄청 귀여운 이름이지만 겉에서 보면 

뭔가 세련되고 사장님 스타일과 합치면 디제잉을 하고 계셔도 될거같은..?ㅎㅎ

 

내부는 바 형태로 4명정도 앉을 수 있고 

외부에는 사진처럼 실외테이블이 있습니다.

화장실은 선프라자 상가 화장실을 이용하시면되요~! 

 

 

 

 

 

주소 : 부산 해운대 우동 1434

전화번호 : 051-741-3363